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전체기사
광양시, 자동차세 등 차량 관련 체납액 강력 대응에 나서
- 광양시․광양경찰서․도로공사 순천지사 합동으로 체납차량 일제단속 실시 -
여순광신문 [2017-06-19 17:09]


광양시는 자동차 관련 체납액 징수와 건전사회 풍토 조성을 위해 오는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합동으로 상반기 체납차량 일제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2015년 6월 전라남도·경찰청·한국도로공사 3개 기관이 체납차량 합동단속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년에 2회 지속적으로 합동단속을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합동단속은 이전에 시행했던 개선사항을 반영해 시 6명, 경찰서 2명, 도로공사 2명, 10명 이상의 인원이 고속도로 톨게이트와 간선도로에서 강력하게 진행된다.
단속 대상은 시에서 부과한 자동차세와 도로교통법 위반에 따른 과태료를 체납한 차량, 고속도로 통행료를 지급하지 않은 차량이다.
체납건수 1건이 있는 차량은 현장에서 징수하거나 납부를 안내하고 대포차량을 발견할 경우에는 사실조사를 거친 후 차량을 인도할 예정이다.
특히, 2건 이상의 자동차세나 30만 원 이상의 과태료와 통행료를 체납한 체납차량은 번호판을 영치하고 현장에서 징수할 계획이다.
이영길 특별징수팀장은 “나날이 늘어나는 차량 관련 체납액을 해소하기 위해 유관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연중 단속할 계획이다”며, “시는 체납액을 뿌리 뽑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조속히 세금을 납부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현재 광양시 지방세 총 체납액 중 자동차세가 차지하는 비중은 27%이며, 전체 세외수입 중 차량관련 과태료가 70%를 차지하고 있다.





이윤재 기자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Printer    E-Mail

코리아사랑 핫 클릭
[킨텍스] K Shop 2016 뉴스레터 #6
‘원티드’ 지현우, 완벽한 액션신∙∙∙ “끝이 없는 차형사의 매력”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공모전 안내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26곳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