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전체기사
순천시 드림스타트, 드림러브 페스티벌 개최
- 드림스타트 아동, 세상과 소통하며 보낸 소중한 결과 공유 -
여순광신문 [2017-12-08 09:52]


순천시는 지난 6일 순천청소년수련관 3층 영화관에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협약기관 및 후원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러브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이날 행사는 1년 동안 드림스타트 아동이 배우고 익힌 것들을 발표하고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여 참석자 모두가 따뜻하고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기념식에는 드림스타트 사업에 참여한 아동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홍보영상 상영과 아이들이 공평한 기회를 누리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한 협약기관과 함께 했다.
이어 한 해 동안 아동들이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방송댄스, 태권도, 모듬북 작품 발표가 펼쳐져 자신감 향상을 도모하고, 초청공연으로는 버블아트와 매직쇼가 진행됐다.
전영재 순천부시장은 “아이들을 위해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기관에 감사드린다.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시 드림스타트 사업은 2009년에 시작하여 사업대상 지역이 9개 동이였으나 올해 하반기부터 24개 읍면동 전체 지역으로 확대하여 실시하고 있다.

이윤재 기자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Printer    E-Mail

코리아사랑 핫 클릭
[킨텍스] K Shop 2016 뉴스레터 #6
‘원티드’ 지현우, 완벽한 액션신∙∙∙ “끝이 없는 차형사의 매력”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공모전 안내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26곳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