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행정/정치
호계면 새마을 사랑의 단호박 노인복지시설에 전달
- 호계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봄마을, 인효마을에 단호박 전달 -
 [2018-08-11 00:19]


문경시 호계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박찬용, 부녀회장 정현이)는 8월 9일 사회복지시설인 마성면에 위치한 봄마을과 인효마을을 방문하여 회원들이 직접 정성들여 재배한 단호박과 성인용 기저귀 등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미오림복지재단 봄마을과 인효마을은 마성에 위치한 노인 요양보호시설로 각각 96명, 86명의 어르신들이 체계적인 의료ㆍ간호서비스, 재활ㆍ정서관리 서비스, 문화서비스를 받으며 생활하는 문경의 대표적인 사회복지시설이다.



이번 노인복지시설 단호박 전달은 7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호계면 새마을회원들이 지난 3월 파종 작업부터 구산리 일원 새마을 경작지 1,000여평에 모종 정식작업을 거처 수확할 때까지, 전 과정을 회원들 손으로 정성을 기울여 재배하고 수확한 단호박이라 그 의미가 더욱 컸다.

박찬용 협의회장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직접 재배한 단호박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새마을 경작사업을 통하여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했다.



정현이 부녀회장은 “봄마을과 인효마을 원장님으로부터 시설에 대한 견학과 설명을 듣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입소 어르신들을 돌보는 일에 애쓰는 직원들을 격려하면서, 시설 관계자에게 앞으로도 내 집과 내 가족과 같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힘써 줄 것”을 부탁했다.

코리아사랑 핫 클릭
[킨텍스] K Shop 2016 뉴스레터 #6
‘원티드’ 지현우, 완벽한 액션신∙∙∙ “끝이 없는 차형사의 매력”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공모전 안내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26곳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금천구, 초록빛 G밸리 만들기 돌..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