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행정/정치
‘군산항만하역안전협의체’ 구성
 [2018-05-17 18:48]
군산지역 항만하역업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군산항만하역안전협의체’ 가 구성됐다.


안전보건공단 전북서부지사·고용노동부 군산지청은 17일 군산항 5부두 외항관리실에서 해양수산청, 항만물류협회 및 지역 주요 항만하역업체와 정기 협의회를 갖고 이 같은 구성을 완료했다.


이 자리에는 안전보건공단 담당자, 고용노동부 군산지청 산재예방지도과 감독관 및 항만물류협회 관계자를 비롯해 세방(주)군산지점, CJ대한통운(주)군산지사, ㈜선광군산지점, ㈜동방, ㈜제범, 군산컨테이너터미널(주), 군산항7부두운영주식회사, 한솔로지스틱스(주)군산지점의 안전관리 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들은 최근 산업안전보건정책 및 항만하역업의 주요 재해사례를 공유하고 안전문화 확산, 안전작업수칙 준수 및 작업전 안전점검 등 적극적인 재해예방활동에 힘쓰기로 다짐했다.


이와관련 협의회 운영을 위한 회장으로 곽경훈 군산항 7부두운영주식회사 부장이 선출됐다.


곽 회장은 “우리 지역 항만하역업 재해예방활동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노동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항만하역안전협의체는 전북지역 항만하역업 재해예방을 위한 협의회를 정기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코리아사랑 핫 클릭
[킨텍스] K Shop 2016 뉴스레터 #6
‘원티드’ 지현우, 완벽한 액션신∙∙∙ “끝이 없는 차형사의 매력”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공모전 안내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26곳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년 상반기 서울교육인증기관..
금천구, 초록빛 G밸리 만들기 돌..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