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토크링 디카링 플레이링
맛집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이벤트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비즈니스키워드 줄광고 뉴스
  
 뉴스 홈 > 코리아 > 행정/정치
‘군산항만하역안전협의체’ 구성
 [2018-05-17 18:48]
군산지역 항만하역업 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군산항만하역안전협의체’ 가 구성됐다.


안전보건공단 전북서부지사·고용노동부 군산지청은 17일 군산항 5부두 외항관리실에서 해양수산청, 항만물류협회 및 지역 주요 항만하역업체와 정기 협의회를 갖고 이 같은 구성을 완료했다.


이 자리에는 안전보건공단 담당자, 고용노동부 군산지청 산재예방지도과 감독관 및 항만물류협회 관계자를 비롯해 세방(주)군산지점, CJ대한통운(주)군산지사, ㈜선광군산지점, ㈜동방, ㈜제범, 군산컨테이너터미널(주), 군산항7부두운영주식회사, 한솔로지스틱스(주)군산지점의 안전관리 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들은 최근 산업안전보건정책 및 항만하역업의 주요 재해사례를 공유하고 안전문화 확산, 안전작업수칙 준수 및 작업전 안전점검 등 적극적인 재해예방활동에 힘쓰기로 다짐했다.


이와관련 협의회 운영을 위한 회장으로 곽경훈 군산항 7부두운영주식회사 부장이 선출됐다.


곽 회장은 “우리 지역 항만하역업 재해예방활동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노동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항만하역안전협의체는 전북지역 항만하역업 재해예방을 위한 협의회를 정기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코리아사랑 핫 클릭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2016 서울교육 희망 메시지 작품..
호두가 대장 건강에 도움이 될..
북라이프, 아이의 참을성에 대..
어울림 취업 부동산 자동차 쇼핑 뉴스 배너광고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홈페이지등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